커피머신기 추천 정리
차가운 날씨, 차 한잔 혹은 커피한잔이 생각나길 마련이죠.
향긋한 원두를 추출할때면 그 공간엔 원두의 향이 퍼져나가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원두는 분쇄되면서 빨리 섭취기 안하면 대략 15분후 쯤이면 향이 70%정도 손실된다고 해요.
그런 아쉬움없이, 집에서 홈카페를 만들어 언제든 바로 마실 수 있으면 신선하고 더 좋겠죠.
제가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첫번째, 밀리타 카페오 솔로 전자동 커피머신 - E950
인기후기/ 할인가 보러가기 >
이 제품은 15bar 압력추출로 커피의 깊은 맛과 커피제조 다이얼로 30ml~200ml까지 원하는 양만큼 추출되고 추출구의 높이조절이 가능해서 다양한 사이즈의 컵사용 가능. 스펙으론, 포르투갈 제품으로 무게는 8키로이며 물탱크량은 1.2L입니다. 또한 탈착식 물탱크와 추출기로 세척이 간편하고 커피의 강도, 농도, 온도, 분쇄강도, 급수량까지 간단히 조작하여 취향껏 맞춤조절이 가능해 매니아층 사이에선 알아줍니다.
# 두번째, 필립스 1200 에스프레소 머신 - EP1200/03
인기후기/ 할인가 보러가기 >
세라믹 100%그라인더로 내구성이 강하며 원두 분쇄 성능이 오래 유지됩니다.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으로 98도사이의물온도유지, 급수속도 조절로 향이 좋은 커피를 추출합니다. 취향껏 원하는 커피맛을 진하게 연하게 조절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제품의 스펙으론, 루마니아가 원산지이고 물탱크 용량 1.8L로 넉넉하고 제일 간편한 원터치 디스플레이, 탈착식 제품이라 세척이 용이합니다.
# 세번째, 드롱기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 ECAM22.110.B
인기후기/ 할인가 보러가기 >
드롱기는 원터치제품으로 커피는 물론 수동식 우유거품기를 사용하여 카푸치노 시스템으로 취향껏 라떼, 핫초코등 머신기하나로 홈카페 완성입니다. 원두그라인더가 13단계로 조절이 되어 세밀하게 원두를 추출합니다. 스펙으론, 무게는 9키로, 물탱크 용량은 1.8L 대용량이고 커피추출기도 분리되어 세척도 편리하고 깨끗하게 관리 됩니다.